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세상/새언약진리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안식일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안식일을 빼고 일요일을 더한 자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새언약안식일을 소중히 지킵니다.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고 하는 많은 사람들은 일요일을 예배일로 지키고 있습니다. 그런데 성경에서 일요일을 지키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찾아볼 수 있을까요?

 

전세계에서 10억 이상의 사람들로 하여금 일요일을 지키게 하고 있는 로마 카톨릭교회에서는 성경에 일요일을 지키라는 하나님의 말씀이 없다고 단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명하신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안식일은 토요일이고, 자신들이 지키고 있는 일요일 예배는 성경에 없는 것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교부들의 신앙 108쪽, 카톨릭출판사

 

 주일을 거룩하게 지킬 의무의 예를 보자. 이는 물론 신자의 가장 중요한 의무의 하나이지만 성서에서는 그에 대한 명백한

 구절  을 하나도 찾아볼 수 없다. 성서의 안식일은 토요일이지 일요일은 아니다.

 

 

 

 

 

 

억만인의 신앙 200쪽, 카톨릭출판사

 

 나는 성서를 창세기 첫 장부터 묵시록 끝장까지 다 읽어 보았지만 주일을 거룩히 지내라는 구절은 발견하지 못했다. 성서에

 기록되어 있기는, 한 주일의 첫 날인 일요일을 지키라 하지 않고 마지막 날인 토요일을 지키라고 되어 있다.

 

 

 

 

 

이처럼 첫째 날인 일요일을 지키라는 하나님의 말씀은 성서 어디에도 없습니다.

성경에는 오직 일곱째 날인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안식일을 지키라는 말씀만이 있을 뿐입니다.

 

출 20장 8-9절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해할 것이나 제칠일은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

 

하나님께서는 다른 6일 동안은 자기 일을 힘써 하지만 제칠일 곧 일곱째 날은 하나님의 안식일이므로 거룩하게 지키라고 명하셨습니다.

 

즉 첫째 날인 일요일은 하나님의 날이 아니라 자기 일을 하는 날이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거룩하게 지켜야 할 날은 일곱째 날인 토요일,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안식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안식일을 버리고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런 자들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계 22장 18-19절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하나님의 말씀 외에 다른 것을 더하면 무엇을 받는다고 하였습니까? 재앙들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어디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하였습니까?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 즉, 영원한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안식일을 지키라는 말씀은 하나님의 계명인데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안식일을 지키지 않거나 지킬 필요가 없다고 가르치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에 더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런 자들이 어떻게 되겠습니까?

성경 말씀대로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고 재앙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하겠습니까?

하나님의 말씀에 더하거나 빼지 말라는 말씀을 기억하며, 하나님께서 명하신 대로 일곱째 날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안식일을 거룩히 지켜서 축복받는 우리가 되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