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세상/새언약진리

하나님의교회 시온을 찾아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시온을 찾아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한 교회입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하나님께서 재건하여 주신 시온에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시온은 어떤 곳이며 하나님의 절기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시온은 어떤 곳일까요?

 

사 33장 20절 "우리의 절기(節期) 지키는 시온 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성경에서 시온은 절기지키는 곳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절기지키는 교회가 시온인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가 지키야 할 절기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레위기 23장에서는 우리가 지켜야 할 하나님의절기에 대해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켜야 할 하나님의 절기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사 51장 6~7, 11절 "… 하늘이 연기같이 사라지고 땅이 옷같이 해어지며 거기 거한 자들이 하루살이같이 죽으려니와 나의 구원은 영원히 있고 나의 의는 폐하여지지 아니하리라 의를 아는 자들아, 마음에 내 율법이 있는 백성들아, 너희는 나를 듣고 사람의 훼방을 두려워 말라 사람의 비방에 놀라지 말라 … 여호와께 구속된 자들이 돌아와서 노래하며 시온으로 들어와서 그 머리 위에 영영한 기쁨을 쓰고 즐거움과 기쁨을 얻으리니 슬픔과 탄식이 달아나리이다”

 

이사야선지자의 글을 보니 하나님께서는 마음에 하나님의 율법이 있는 자들, 시온으로 돌아오는 자들을 가리켜서 "너는 내 백성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절기 지키는 시온에 거하며 하나님의 율법을 마음에 담고 있는 백성들을 위로하고 계십니다.

 

사 52장 6~8절 "그러므로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 … 복된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구원을 공포하며 시온을 향하여 이르기를 네 하나님이 통치하신다 하는 자의 산을 넘는 발이 어찌 그리 아름다운고 들을지어다 너의 파수꾼들의 소리로다 그들이 소리를 높여 일제히 노래하니 이는 여호와께서 시온으로 돌아오실 때에 그들의 눈이 마주 봄이로다”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성부, 성자, 성령의 시대에 각각 역사하시는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을 알고, 또 성령의 신부이신 새 예루살렘의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과 신부의 실체로 오신 재림예수님과 하늘어머니의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런 시온 백성들에게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도와주리니 두려워 말라 하셨습니다.

 

성경대로 하나님의 절기를 온전히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밖에는 없습니다.

하나님의 절기가 지켜지는 곳. "시온" 오늘날 시온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