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세상/새언약진리

하나님의교회 생명과에 대해 들어보신적 있나요?

 

 

 

 

 

하나님의교회 생명과에 대해 들어보신적 있나요?

 

 

 

혹시 하나님의교회의 에덴동산 생명과에 대해 들어보신적 있나요?

인류의 모든 인생은 이 땅에서 태어 나고 죽음이라는 것을 맞이하게 됩니다.

어느 누구도 영원히 살수가 없는 것이 우리 인생입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왜 영원히 살수 없는 것일까요?

 

죽음의 역사가 시작된곳에 바로 해답이 있습니다. 성경의 죽음의역사 시작점이 바로 에덴동산입니다.

에덴의 역사에서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에게 선악과를 먹지 말라고 명하셨으나 인류는 뱀의 미혹에 빠져 선악과를 따 먹고 죽음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창 2: 16~17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에게 명하여 가라사대 동산 각종 나무의 실과는 네가 임의로 먹되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하지만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지 않고 결국 선악과를 먹게됩니다.

그렇다면 아담과 하와가 선악과를 먹음으로 인류는 죽음에 이르렀는데 인류가 다시 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에덴동산에는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도 있었지만 생명나무도 있었습니다.

 
창 3:22  여화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 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쫒아내시고 에덴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루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이처럼 아담과 하와는 선악과를 먹었지만 생명과만 먹는다면 다시 살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마 13장 35절에 성경의 말씀은 비유로써 기록되어있고 그 비유를 예수님께서 드러내신다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위의 에덴동산의 내용은 비유라는 것인데 비유가 있다면 실체가 있지않겠습니까?

생명과만 먹으면 영생한다고 했는데 그럼 생명과의 실체가 무엇일까요?

 

 


 

요 6: 53  예수께서 이르시되 인자의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생명과의 특징을 먹으면 영생 하는 것이고 예수님의 살과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 한다하셨습니다.

곧 생명과의 실체는 예수님의 살과 피 입니다.

 

 

마 26: 26 유월절..떡을 가지사 ..내 몸이라..잔 을 가지사..내 피라


즉 에덴동산의 생명과는 예수님의 살과 피 이며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은 유월절 진리에 담아두셨습니다.

바로 생명과를 먹는 진리는 유월절입니다.

 

그러나 이 생명의 진리 유월절이 A.D325년 니케아종교회의에서 폐지가 되어서 많은 사람들은 유월절을 모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유월절은 반드시 지켜야 구원받을수 있습니다.


 바로 에덴동산의 생명과인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유월절을 우리에게 다시 알려주시지 않으셨다면 우리는 영원히 죽을 수 밖에 없었을 것 입니다.

이 얼마나 감사한 일입니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허락해 주신 유월절을 온전히 지키시는 가운데 꼭 영생의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