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세상/새언약진리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진리 - 유비무환의 지혜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진리 - 유비무환의 지혜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유월절을 소중히 지킵니다.

성령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무수한 재앙을 접하고 있습니다.


재앙이 일어나는 것 자체를 막을 수는 없지만,

재앙이 일어났을때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단순히 조용한 시골 마을로 간다든가, 잠수함을 구입해서 물 속으로 피한다든가 하는 사람의 생각으로는 잠시 피할 수는 있어도 100% 만능은 아닙니다.

 

아모스 9:2~

저희가 파고 음부로 들어갈찌라도 내 손이 거기서 취하여 낼 것이요

하늘로 올라갈찌라도 내가 거기서 취하여 내리울 것이며 갈멜산 꼭대기에 숨을찌라도 내가 거기서 찾아낼 것이요 내 눈을 피하여 바다 밑에 숨을찌라도 내가 거기서 뱀을 명하여 물게 할 것이요
그 원수 앞에 사로잡혀 갈찌라도 내가 거기서 칼을 명하여 살륙하게 할 것이라

 

그 누구도 재앙에서 피할수는 없지만

하나님의 방법으로는 100% 재앙을 넘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에 아버지,어머니하나님께서 허락하여 주신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예수님의 살로 표상 된 유월절 떡과, 예수님의 피로 표상 된 유월절 포도주를 먹고 마시면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모든 재앙을 넘어갈 수 있습니다.

 

 

 

 

 


유월절(Passover)은 '넘어간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허락하여 주신 유월절 새언약을 지키는 자가 어떤 재앙에서도 구원받을 수 있고,

마지막 하나님의 재앙에서 건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의 200만이 넘는 성도들은 새언약 유월절을 힘써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여 주신 100%의 방법,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러 하나님의교회로 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