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세상/성령과신부

[하나님의교회] 초림 예수님과 마지막 예수님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초림 예수님과 마지막 예수님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는 재림예수님으로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가르침을 따르고 전합니다.

오늘날 세상 교회에서는  예수님께서 인류구원을 위해 세워주신 새 언약의 진리를 찾아 볼수가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만이 유일하게 새 언약의 진리를 온전히 지키고 있습니다.

 

새 언약의 진리는 안상홍님께서 친히 가져오시고 새 언약의 진리로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따르며 새 언약 진리를 전 세계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의 진리를 전 세계에 전파한 결과 짧은 시간에 전 세계 175여 개국에 2500여개의 하나님의교회가 세워졌습니다.

 

 

 

[초림 예수님과 마지막 예수]
 

예수님이 오신 목적은 이 죄악 세상에서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 인생들을 영원한 생명의 진리로 인도하려 하심이니, 이를 위하여 영생에 들어갈 수 있는 새 언약의 표로써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시고 속죄 제물이 되신 것이다. 그러나 예수님게서 주신 새 언약 즉 생명의 진리가 사도들이 죽은 후에 세상 정권을 잡고 있던 로마로 인해 한 가지씩 한 가지씩 변하기 시작하여 암흑세기 동안에는 완전히 없어지고 말았다.
 

☞ 저자 안상홍님의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제 14장 초림 예수와 마지막 예수』중에서...

 
  

 

예수님께서 주신 새 언약 즉 생명의 진리가 없다면 어느 누가 구원 받을 수 있겠는가? 이런 가운데 모든 기독교인들이 말하는 것처럼 예수님께서 최후 심판주로 등장하신 다면 이 세상에서 구원 얻을 백성이 어디 있겠는가? (눅 18: 8) 그런 고로 예수님께서는 인류의 구원을 위해 다시 오셔야만 합니다.

 

 

 

 

 

 

성경은 예수님께서 다시 이땅에 등장하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히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리고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번째 오시는 재림그리스도는 2000년전 인류의 구원을 위해 초림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생명의 진리 즉 새언약을 가져오셔야 한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요 16장 13~14절 『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그가 내 영광을 나타내리니 내 것을 가지고 너희에게 알리겠음이니라

 

 

예수님께서 세워 주신 생명의 진리 새언약이 AD325년 니케아종교회의에서 완전히 폐지되어 그 누구도 구원에 나아갈수 없었습니다.

이시대에 폐지된 새언약유월절을 가져오신 분은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세상에는 자칭 재림 그리스도라 하는 사람이 많지만,

그들은 재림 예수님의 증표인 새 언약을 가져 오지 않았습니다.

새 언약의 진리를 가져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의교회를 친히 세워주셨습니다.

구원에 이르기 위해 두번째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하나님의교회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