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세상/성령과신부

생명의 모체는 어머니 - 하나님의교회

생명의 모체는 어머니 (하나님의교회)

세상엔 많은 종류의 사랑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고귀한 사랑은 자녀를 향한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입니다. 늘 주시기만 하시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하나님의 교회에서 느껴보세요. 

롬 1:20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믿음의 목적은 영혼의 구원, 곧 영생을 얻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믿는 자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약속하셨고 우리 또한 영생을 얻기 위해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영원한 생명은 누구를 통해서 허락되어질까요? 만물의 이치를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직 하나님에게만 죽지 아니하는 영원한 생명이 있고 이 영원한 생명을 자녀들에게 물려주고자 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딤전 6:16).

그러면 어떠한 이치를 통해서 영생을 허락하실까요? 사람의 생각이 아닌 만물 속에 보여 놓으신 하나님의 이치를 통해 깨달아야 하겠습니다.

 만물 중에 생명이 있는 것은 반드시 생명을 낳습니다. 그래서 수많은 세월동안 생명체들은 그 생명을 유지해 왔고 앞으로도 유지해 나갈 것입니다. 생명체들이 생명을 유지해 나갈 수 있는 것은 생명체에 암-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아버지와 어머니가 계시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그런데 생명을 낳고 기르는 쪽은 아버지가 아니라 어머니입니다. 사람의 예를 들어 본다면 애기를 낳고 기르는 역할은 어머니께서 거의 다 한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생명을 잉태하고 기르는 일도 어머니가 하시며 아기를 먹이는 생명의 양식인 젖도 어머니에게서만 나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첫 사람 아담을 창조하고 베필로 하와를 지어주시고 그들에게 생육하고 번성하라 하시며(창 1:28) 남자를 아담이라 하였고 여자를 하와라 하였습니다.

남자인 아담은 '사람'이라는 뜻이 주어졌고 여자인 하와는 '생명'이라는 뜻이 주어졌습니다. 왜 남자나 여자 둘 다 '생명'이라 하지 않고 여자인 하와를 '생명'이라 하였을까요?

이는 여자에게서만 생명이 잉태되고 태어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여자는 생명의 모체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자인 하와를 '생명'이라 한 것입니다.

 창 3:20 "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생명)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가 됨이더라"

 하나님께서는 여자에게서만 생명이 잉태되게 하셨고 여자 없이는 생명이 태어날 수 없는 세계를 창조하셨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영원한 생명도 어떻게 주어지겠습니까?

만물을 지으시고 그 속에서 하나님의 신성을 찾으라 하셨습니다. 이는 영원한 생명 또한 어머니로서 이어짐을 만물의 이치를 통해 알려주고 계시는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도 생명의 모체가 되시는 어머니하나님께서 반드시 계셔야 함을 만물의 이치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생명의 모체되시는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하늘축복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