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세상/성령과신부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교회입니다.

안상홍님은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렇다면 안상홍님께서 왜 재림그리스도이실까요?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와 교파가 있습니다.

모두 단 하나의 성경을 보고 있지만 각각 다르게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에는 하나님의 뜻이 있고 올바른 해석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누가 성경을 개봉하며 올바른 해석을 할 수 있을까요?
성경에는 오직 다윗의 뿌리 이외에는 아무도 없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계시록 5장 1 ~ 5절
내가 보매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인으로 봉하였더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성경은 하나님의 비밀을 알려주실 분은 오직 다윗의 뿌리이며 다윗의 뿌리만이 인봉된 성경을 개봉할 수 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다윗이 누구인지 알아야 하며 이 마지막 시대에 반드시 다윗을 만나야만 합니다.

 

계시록 22장 16절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다윗의 뿌리는 예수님이며,  계시록 5장에 예언된 다윗의 뿌리는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그런데 성경에서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도 등장할 것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가운데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알아 볼 수 있을까요?


성경에는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예수님께서는 그 분을 알아 볼 수 있는 확실한 증표를 가지고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암행어사를 마패로 확인 할수 있듯이 재림예수님이라면 반드시 가지고 오는 증표가 있습니다.


이사야 55장 3절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하나님께서 영원한 언약을 세우신다고 하였는데 다윗에게만 허락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예언대로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이라는 증표를 가지고 오셔야 하겠지요? ^^ 

 

그러면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히브리서 13장 20절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의 피라고 하였으니 영원한 언약은 반드시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언약일 것입니다.

 

누가복음 22장 20절

잔도 이와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성경에서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언약은 유월절입니다.
따라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께서 피로 세운 유월절 새언약입니다.

 

그렇다면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대로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영원한 언약을 증표로 가지고 오신다고 하였으니 마지막 때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나타나신 그분이 바로 성경에 오시기로 예언된 다윗의 뿌리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1600년이나 감추어져 있던 (아무도 지키지 못하였던) 새언약 유월절을 개봉하여 우리에게 허락하여 주셨습니다.

 

그래서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다윗의 뿌리이며 재림그리스도이시며 성경의 모든 말씀을 올바로 해석해 주실 하나님이십니다.

 

다윗의 뿌리가 아닌 자들이 말하는 성경 해석은 다 억지로 푸는 것입니다. (베드로후서 3장 16절)

하나님의교회는 사람을 믿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예언따라 오신 다윗의 뿌리를 만나보십시오.^^